경상북도 성주군청 http://www.sj.go.kr ko-kr <![CDATA[놀랄 정도로 깔끔하고 예뻤던 가야산야생화식물원]]> 가야산은 등반도 하고나들이도 다녔던 것 같은데,그 가야산의 자연을 그대로 품고 있는 가야산야생화식물원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꽤 멀다?하면서 가는 중에 생각했지만식물원 가는 길 입구까지 가는 가야산 자락 국도는 너무 예뻐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딱이더라고요.출입 명부 작성하며 만난 담당자분들도 넘 친절 안내 해주시고,전시관을 둘러보고는 깜짝 놀랐던 게 진짜 깔끔했고 너무 잘 해놨더라고요.그에 비해서 방문자는 (시국이 이러하지만^^) 적어서더 많은 사람들이 와서 보면 좋겠다 했습니다.정원같이 꾸며진 야외 전시원과 온실은 기대했던 대로 너무 좋았어요.자연속으로 오롯이 내가 힐링 온것 같았거든요.아담한 온실은 계절 무관하게 와도 좋을 듯해요.이제부터 야생화는 피기 시작할 텐데, 상대적으로 저는 적은 양의 꽃들을 본것 같지만그래서 어쩌면 다음에 또 와야지 하는숙제를 안고 온 듯 합니다.꽃놀이 너무 신나게 잘 했어요.꼭들 방문해보시면 좋겠다 합니다. 하핫.

]]>
<![CDATA[감사해요]]>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DATA[사진 정리하다 생각나서 남겨요.]]> 올 봄에 갔었는데, 가족들도 좋아하고, 조카도 재미있어 하더군요.특히 나무 이름이 너무 재미있는게 많더라구요.지금 사진보니 그 때가 생각이 나네요.겨울에는 또 어떤 볼거리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
<![CDATA[가야산 야생화 식물원 관람 후기]]> 합천에 위치한 해인사와 인근 성주 가야산에 위치한 야생화 식물원을 관람했다. 가야산 야생화 식물원은 해인사를 다녀가는 길에 방문하기 괜찮은 곳이다. 무료 관람 혜택에다가 시기만 잘맞춰 간다면, 야생화의 꽃이나 울긋불긋한 단풍까지 구경할 수 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친구들과 함께 가봐야겠다.

]]>